* 사업 성장에 따른 신규 채용입니다.
안녕하세요. 해외박람회 부스참가 솔루션, 마이페어입니다.
수출 기업이 해외 박람회의 복잡하고 번거로운 참가 과정을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기업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부스를 예약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매달 5만명 이상이 마이페어를 이용하고 있고, 매월 평균 300명 이상의 신규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수출기업 약 10만개사 중 10%가 회원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수출 기업 지원을 위해 해외 전시회와의 제휴를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1,300개 이상의 전시회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수출 기업의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돕는 참가 솔루션을 만들고, 전시 산업의 전문 업체들을 연결하며 함께 성장하는 에코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시작된 해외 박람회 부스 참가 분야의 솔루션 기업으로, 해외 박람회 분야에서 유일무이한 수치로 독보적인 성장과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마이페어 주요 서비스]
1. 전 세계 박람회 정보 제공
해외 박람회 일정과 상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람회 산업군과 각종 지표들을 기준으로 간단하게 검색하여 원하는 박람회를 손쉽게 찾고, 신속하게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박람회 참가 지원
부스 예약, 디자인, 시공, 운송통관, 통역 등 참가에 필요한 전 과정을 IT 시스템을 활용해 지원합니다.
부스 참가 신청부터 종료까지 참가 기업의 번거로운 행정적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3. 성과 향상을 위한 솔루션 지원
축적된 박람회 정보와 참가 데이터를 활용해 기업의 참가 성과 향상을 위한 IT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참가 기업의 목표와 니즈에 맞추어 기업의 성과 향상을 위한 전략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4. 전시 산업 내 에코시스템 구축
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에 관련된 전시 주최사 및 협력사 등 파트너사 와의 커뮤니케이션과 원활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전시 산업의 이해 관계자들을 연결하고 함께 성장하는 시스템에 기여합니다.
[주요업무]
"<서비스운영 PM>은 수출 기업의 해외 시장 확장을 돕는 핵심 파트너로, 기업과 글로벌 박람회를 연결합니다."
ㆍ국내 수출 기업의 해외 무역 전시회 참가를 위한 행정 업무 지원
ㆍ국내 고객사와 해외 주최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젝트 진행 및 문제 해결
ㆍ고객 만족도 측정과 개선 과제 도출
[자격요건]
ㆍ마이페어의 비전에 공감하며 함께 성장시킬 분
ㆍ비즈니스영어 가능한 분 (영문 서류 검토, 이메일과 전화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분)
ㆍ고객친화적인 입장에서 문제를 파악하고 쉬운 문장으로 해결방안을 제안할 수 있는 분
ㆍ해외 출장 가능한 분
[우대사항]
ㆍ국내 박람회 주최 경험 있으신 분
ㆍ해외 박람회 참가 또는 참관 경험이 있으신 분
ㆍ고객 서비스, 고객 관리 직무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 유연한 근무 환경 (자유로운 반반차, 반차, 연차 사용)
• 자율적인 출퇴근 (시차출퇴근제 - 직무 별 코어타임 상이)
• 업무 환경 지원 (노트북 및 필수 사무용품 제공)
• 마음을 나누는 지원 (명절 선물, 경조사 선물(축의금, 조의금, 화환 등 제공)
• 산업 전문성 향상 기회 제공 (국내 전시회 무료 참관)
• 전문성과 인사이트 확대 기회 제공 (해외 전시회 출장 기회 - 역할 별 출장 여부 상이)
• 음료 및 간식 제공
• 함께 성장하는 보상 문화 (스톡옵션 제공)
[채용 전형]
서류전형 > 전화면접 > 직무 및 문화 적합성 평가 > 대표 심층 인터뷰 > 최종 결과 안내
※ 각 단계 별로 3일 이내 결과 안내드립니다.
※ 경력직은 대표 심층 인터뷰 이후 레퍼런스 체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경력 위주의 이력서를 luisa@myfair.co로 보내주세요.
- 진행한 프로젝트가 해결하고자 한 문제, 역량과 직무, 기술, 기여도 등이 포함되어 있으면 좋습니다.
※ 입사지원서에 나이, 사진을 첨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평가와 관련이 없습니다.)
※ 입사지원서는 자유로운 형식으로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