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2-3453-8615
평일 09:00am ~ 06:00pm
점심 12:00pm ~ 01:00p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최저임금법

시급(2025년 기준)
10,030\
시급 10,030원 15,045원
일급 80,240원 120,360원
(일급:하루8시간 근무기준)

HOME > 채용정보 > 상세보기

채용공고

  • 뒤로가기등록일 : 2025-03-28
    • 채용공고스크랩 인쇄
    • twitter
    • facebook
    • google
  • 해외전시회 서비스운영 PM (0명 모집)

    • 주식회사 마이페어

      myfair

        (최저시급 10,030원)
      • 급여: 면접
      • 모집인원: 0명, 00명
      • 경력: 1년
      • 성별: 성별무관
      • 연령: 연령무관
      • 학력: 학력무관
      • 주식회사 마이페어

        평점 (0점, 명참여)
      • 마감일: 상시모집
      • 근무지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4-25, 4층
      • 근무기간: 1년이상
      • 근무요일: 월~금
      • 근무시간: 10:00 ~ 19:00
      • 근무형태: 정규직
      • 우대조건: 동종업계 경력자, 컴퓨터활용 가능자, 영어 가능자
      • 복리후생: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석식제공

      모집직종

      : 전시주최 > 전시운영

       

      : 전시주최 > 마케팅

       

      : 전시서비스 > IT

      • 담당자: 김희진
      • e-메일: luisa@myfair.co
      • 전화번호: 02-565-7288
      • 휴대폰: 010-5567-4562
      • 팩스번호: --

      지원방법

      • 전화연락
      • 방문접수
      • 우편
      • 팩스
      • 홈페이지

상세요강

    • 해외전시회 서비스운영 PM (0명 모집)

    * 사업 성장에 따른 신규 채용입니다.

    안녕하세요. 해외박람회 부스참가 솔루션, 마이페어입니다.

    수출 기업이 해외 박람회의 복잡하고 번거로운 참가 과정을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기업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부스를 예약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매달 5만명 이상이 마이페어를 이용하고 있고, 매월 평균 300명 이상의 신규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수출기업 약 10만개사 중 10%가 회원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수출 기업 지원을 위해 해외 전시회와의 제휴를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1,300개 이상의 전시회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수출 기업의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돕는 참가 솔루션을 만들고, 전시 산업의 전문 업체들을 연결하며 함께 성장하는 에코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시작된 해외 박람회 부스 참가 분야의 솔루션 기업으로, 해외 박람회 분야에서 유일무이한 수치로 독보적인 성장과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마이페어 주요 서비스]

    1. 전 세계 박람회 정보 제공

    해외 박람회 일정과 상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람회 산업군과 각종 지표들을 기준으로 간단하게 검색하여 원하는 박람회를 손쉽게 찾고, 신속하게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박람회 참가 지원

    부스 예약, 디자인, 시공, 운송통관, 통역 등 참가에 필요한 전 과정을 IT 시스템을 활용해 지원합니다.

    부스 참가 신청부터 종료까지 참가 기업의 번거로운 행정적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3. 성과 향상을 위한 솔루션 지원

    축적된 박람회 정보와 참가 데이터를 활용해 기업의 참가 성과 향상을 위한 IT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참가 기업의 목표와 니즈에 맞추어 기업의 성과 향상을 위한 전략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4. 전시 산업 내 에코시스템 구축

    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에 관련된 전시 주최사 및 협력사 등 파트너사 와의 커뮤니케이션과 원활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전시 산업의 이해 관계자들을 연결하고 함께 성장하는 시스템에 기여합니다.



    [주요업무]

    "<서비스운영 PM>은 수출 기업의 해외 시장 확장을 돕는 핵심 파트너로, 기업과 글로벌 박람회를 연결합니다."


    ㆍ국내 수출 기업의 해외 무역 전시회 참가를 위한 행정 업무 지원 

    ㆍ국내 고객사와 해외 주최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젝트 진행 및 문제 해결

    ㆍ고객 만족도 측정과 개선 과제 도출



    [자격요건]

    ㆍ마이페어의 비전에 공감하며 함께 성장시킬 분

    ㆍ비즈니스영어 가능한 분 (영문 서류 검토, 이메일과 전화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분)

    ㆍ고객친화적인 입장에서 문제를 파악하고 쉬운 문장으로 해결방안을 제안할 수 있는 분

    ㆍ해외 출장 가능한 분



    [우대사항]

    ㆍ국내 박람회 주최 경험 있으신 분

    해외 박람회 참가 또는 참관 경험이 있으신 분

    ㆍ고객 서비스, 고객 관리 직무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 유연한 근무 환경 (자유로운 반반차, 반차, 연차 사용)

    • 자율적인 출퇴근 (시차출퇴근제 - 직무 별 코어타임 상이)

    • 업무 환경 지원 (노트북 및 필수 사무용품 제공)

    • 마음을 나누는 지원 (명절 선물, 경조사 선물(축의금, 조의금, 화환 등 제공)

    • 산업 전문성 향상 기회 제공 (국내 전시회 무료 참관)

    • 전문성과 인사이트 확대 기회 제공 (해외 전시회 출장 기회 - 역할 별 출장 여부 상이)

    • 음료 및 간식 제공
    • 함께 성장하는 보상 문화 (스톡옵션 제공)


    [연봉]

    3,500만원 이상



    [채용 전형]

    서류전형 > 전화면접 > 직무 및 문화 적합성 평가 > 대표 심층 인터뷰 > 최종 결과 안내


    ※ 각 단계 별로 3일 이내 결과 안내드립니다.

    ※ 경력직은 대표 심층 인터뷰 이후 레퍼런스 체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경력 위주의 이력서를  luisa@myfair.co로 보내주세요.
    - 진행한 프로젝트가 해결하고자 한 문제, 역량과 직무, 기술, 기여도 등이 포함되어 있으면 좋습니다.
    ※ 입사지원서에 나이, 사진을 첨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평가와 관련이 없습니다.)
    ※ 입사지원서는 자유로운 형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접수기간/방법

  • 모집마감일 상시모집
  • 담당자명 김희진
  • 연락처 TEL: 02-565-7288 HP:010-5567-4562 FAX:--
  • 제출서류이력서,자기소개서
  • 지원방법
    • 전화연락
    • 방문접수
    • 우편
    • 팩스
    • 홈페이지
  • 사전질문
    주식회사 마이페어에 입사지원시 아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함께 보내주세요.

근무환경

  • 복리후생
    • 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생활편의 지원 석식제공
  • 급여조건 면접
  • 인근지하철 삼성 4번출구에서 300m
  •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5길 38 (대치동, 진성빌딩), 4층
    ※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hoto

주의사항

  • 본 정보는 주식회사 마이페어에서 2025/03/28 이후로 제공한 자료이며, 전시UP│전시산업 구인구직 사이트(은)는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정보는 전시UP│전시산업 구인구직 사이트의 동의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저작권자 ⓒ 전시UP│전시산업 구인구직 사이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